자유게시판

시벨린

패치속도 멋지다..

네냐플 뿌유뿌유쀼 2011-07-14 16:36 395
뿌유뿌유쀼님의 작성글 1 신고

패치속도 자꾸 멈추길래

지웟다가 다시 까니까 100분 걸리냐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브릴란테a
    2011.07.14
    알까는 기분으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