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웃겨 이자크겨드랑이가 무슨소린가했더니 ㅋㅋ

하이아칸 게살샐러드 2011-07-14 16:33 531
게살샐러드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웃기네여 이자크 겨드랑이가 뭔소린가했드니

ㅋㅋㅋ

런처실행 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당해보니깐 알겟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창천미르
    2011.07.14
    앓ㅎㅎ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