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접 속 아 주 잘 됨 ^ㅅ^

하이아칸 Daring 2011-07-14 16:24 539
Daring님의 작성글 5 신고
잘만되는구만왱..w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숙빈
    2011.07.14
    저도 캐릭선택창 ㅠ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ㅇㅇ 저두 캐릭창에서 인증 실패;
  • 막시민
    네냐플 니히트
    2011.07.14
    전 이제 들어가지네요ㅠㅠ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Rin­
    2011.07.14
    난 캐릭선택창에서 튕김;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저도 거기 까진 갔엇는뎅.... 그 이후 인증실패가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