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잘만되는구만왱..
w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숙빈2011.07.14저도 캐릭선택창 ㅠ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ㅇㅇ 저두 캐릭창에서 인증 실패; -
네냐플 니히트2011.07.14전 이제 들어가지네요ㅠㅠㅠㅠ -
하이아칸 〃Rin2011.07.14난 캐릭선택창에서 튕김;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저도 거기 까진 갔엇는뎅.... 그 이후 인증실패가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