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핵쉴드 기다리면 되요

하이아칸 본좌U 2011-07-14 16:23 437
본좌U님의 작성글 4 신고
기다리면됨!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니코르보러와써
    2011.07.14
    아 정말여 ?
  • 이스핀
    네냐플 솜이
    2011.07.14
    기다려서 들어가면 오류떠서 팅깁니다. =ㅂ=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전 그냥 무한 패치 ...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그 이후 인증 실패 -> 다시 핵쉴드 데자뷰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