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근데 글넘어가는 속도가

하이아칸 붉은혁명 2011-07-14 15:56 398
붉은혁명님의 작성글 2 신고

되게 느리네요.

다른 게임들은 이런 상황에

글 하나 보고 나오면 이미 다음 페이지 넘어가있고 마구마구 올라오는데,

확실히 텔즈 사람이 적긴 적나보네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ㅋㅋㅋ 공략글 안습 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14
    망할년들이 공략게시판에다가 글올려서그럼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