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런현상을 어디서 느껴본 것 같았지

하이아칸 피르멜 2011-07-14 15:37 384
피르멜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자크 패치할때....

난 왜 하필 대규모 패치하는날만 시간이 널널해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기다리고있는거지 -_-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레퀴엠 온라인이 대박이엿습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