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패치할때....
난 왜 하필 대규모 패치하는날만 시간이 널널해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기다리고있는거지 -_-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레퀴엠 온라인이 대박이엿습죠 ㅋ
1
이자크 패치할때....
난 왜 하필 대규모 패치하는날만 시간이 널널해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기다리고있는거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