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솔직히99안되는저랩분들 빨리업하고싶잖아 빨리하고싶잖아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15:37 481
ARCANEMIST님의 작성글 5 신고

나만그래요 ?ㅜㅜ나막99되고싶어 99되면뭔가 재밌을꺼같에 고랩되는기분이랄까 ㅜㅜ

전체 댓글 :
5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14
    100찍어도 사냥하고 득템하는건똑같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마음을 비우세요.. ㅋㅋ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디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중요한건 여기서 징징징 한다고 문빨리열리는거아님 다른 재밋거리를 찾아보시길 ㅎ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하지만 게시판을 보면 절망적인 글들이 많슴. 과연 어떤게 진**?? 듣다보면 저 말도 맞고 저 말도 맞는거 같음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