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원래 시스템 코딩이란 어려운거에요
너무들 그러지마요.........
안그래도 프로그래밍 직업 가진사람들은 3D업종인데.........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팬티도둑2011.07.14저도 처음에는 영자 이런식으로 실드치고있었는데 실드도 너무 쳐주면안될듯요 어려운작업이라면 처음부터 공지에 시간을 4~5시로 띄워놓던가 이게뭐하는짓입니까? 그리고 한두번이여야죠..ㅠ -
하이아칸 HalfEggE2011.07.14저는 조급할수밖에없는게 곧 알바를가요 ㅠㅠ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업뎃 정검 제대로 하는게임 드문 .. 이해할수 있음 뭐 아침 7시 넘어서 부터 기달렸는데 고작 2시간 쯤이야 ~ -
네냐플 숭구리둥2011.07.14뭐기다리는건좋은데 제발 확실하게 끝내줬으면하네요 테일즈는 꼭 패치후에 재패치를하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