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조급해들하지마세요

하이아칸 냉국이 2011-07-14 15:35 450
냉국이님의 작성글 4 신고

원래 시스템 코딩이란 어려운거에요

너무들 그러지마요.........

 

안그래도 프로그래밍 직업 가진사람들은 3D업종인데.........ㅠㅠ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14
    저도 처음에는 영자 이런식으로 실드치고있었는데 실드도 너무 쳐주면안될듯요 어려운작업이라면 처음부터 공지에 시간을 4~5시로 띄워놓던가 이게뭐하는짓입니까? 그리고 한두번이여야죠..ㅠ
  • 시벨린
    하이아칸 HalfEggE
    2011.07.14
    저는 조급할수밖에없는게 곧 알바를가요 ㅠㅠ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업뎃 정검 제대로 하는게임 드문 .. 이해할수 있음 뭐 아침 7시 넘어서 부터 기달렸는데 고작 2시간 쯤이야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숭구리둥
    2011.07.14
    뭐기다리는건좋은데 제발 확실하게 끝내줬으면하네요 테일즈는 꼭 패치후에 재패치를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