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슈봄.... 패치시간늘린만큼 결과가나오길빕니다??????????
나중에 백섭이니 뭐다시패치니 접속불가 이딴거안뜨길빌어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크위자드2011.07.14랙,백섭,리붓 할껀 다할꺼ㄹ여 ㅋㅋ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오전 2시? 전 겨우 아침 7시 30 분 좀 넘어서 부터 기달렸네욤 ..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쒼나는 랙의 향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