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쩝...2시부터기다렸는데

네냐플 숭구리둥 2011-07-14 15:34 392
숭구리둥님의 작성글 3 신고

슈봄.... 패치시간늘린만큼 결과가나오길빕니다??????????

나중에 백섭이니 뭐다시패치니 접속불가 이딴거안뜨길빌어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랙,백섭,리붓 할껀 다할꺼ㄹ여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오전 2시? 전 겨우 아침 7시 30 분 좀 넘어서 부터 기달렸네욤 ..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쒼나는 랙의 향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