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이 잡던몹 스틸하고 뒷치기 일삼더니
서버에서 왕따당하고 외치기로 그렇게 울고불며 사과하더니
테일즈로 넘어온게구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팔라펴2011.07.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네랑놀래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옜다 관심~ 투척~ 고마우면 ^^ 미네랑놀아 -
네냐플 팬티도둑2011.07.14** 삵이 희귀아이딘줄아나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