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게시판 수준보니 글 쓸 재미도 없다

하이아칸 융용 2011-07-14 15:27 422
융용님의 작성글 3 신고
키보드 두번 두들겼다간 

니들 모니터 붙잡고 울면서 엄마찾겠네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14
    엄마ㅠㅠㅠㅠㅠㅠㅠ얘가나한테 욕해ㅠㅠㅠㅠㅠㅠ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왜이렇게나대지 ?댓글다니좋나 관심가져주는거같아서좋나? 관심같나 ?디질라고용을쓰네아주
  • 이자크
    하이아칸 곰붕어
    2011.07.14
    제발 니만 사라지면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