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게임에 미x사람도 아닌데. 좀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리죠.
이정도 점검시간은 별거 아닙니다;
라그나로크 점검시간에 비하면 이건 완전 서민이지 -ㅅ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JusTicE*2011.07.14라그나로크를 안해봐서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