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그만좀 징징대라 ㅡㅡ;

네냐플 세이란느 2011-07-14 15:24 356
세이란느님의 작성글 1 신고

뭐 게임에 미x사람도 아닌데. 좀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리죠.

 

이정도 점검시간은 별거 아닙니다;

 

라그나로크 점검시간에 비하면 이건 완전 서민이지 -ㅅ -;;;;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JusTicE*
    2011.07.14
    라그나로크를 안해봐서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