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꼬우면 덤비던가

하이아칸 융용 2011-07-14 15:21 464
융용님의 작성글 9 신고
어줍잖은 키보드질로 ㅋㅋ거리긴 .. 

상대를 봐가면서 후빨을 해야할지 까야할지 결정하는거다 
전체 댓글 :
9
  • 이자크
    하이아칸 곰붕어
    2011.07.14
    중2병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확뿜었네
  • 시벨린
    네냐플 JusTicE*
    2011.07.14
    이건 뭔 중2병?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융융이는 아프가니스탄 원지선 북쪽에서 태어나 가난하게 생활하던중 페리스힐튼의 자비를 얻어 컴퓨터를 한대장만 이후에 키보드워리어로 전직 꼬장계의 전설로 통함.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14
    꼭 초딩들이 디씨한번갔다오면 이런말투가 멋있는줄알더라
  • 조슈아
    하이아칸 일격〃
    2011.07.14
    장애인 입성햇네 기껏해봐야 외칙 사서 나대기?
  • 조슈아
    하이아칸 융용
    2011.07.14
    그리움에지는꽃// 후빨이 뭔지나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털릴라고환장했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ㅋㅋ 넌 후빨이니 선빨이니 할것도없잖아... 개털릴텐데 니가 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14
    이런글은 댓글 달면 않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