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줍잖은 키보드질로 ㅋㅋ거리긴 ..
상대를 봐가면서 후빨을 해야할지 까야할지 결정하는거다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곰붕어2011.07.14중2병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확뿜었네 -
네냐플 JusTicE*2011.07.14이건 뭔 중2병?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융융이는 아프가니스탄 원지선 북쪽에서 태어나 가난하게 생활하던중 페리스힐튼의 자비를 얻어 컴퓨터를 한대장만 이후에 키보드워리어로 전직 꼬장계의 전설로 통함. -
네냐플 팬티도둑2011.07.14꼭 초딩들이 디씨한번갔다오면 이런말투가 멋있는줄알더라 -
하이아칸 일격〃2011.07.14장애인 입성햇네 기껏해봐야 외칙 사서 나대기? -
하이아칸 융용2011.07.14그리움에지는꽃// 후빨이 뭔지나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ARCANEMIST2011.07.14*털릴라고환장했나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ㅋㅋ 넌 후빨이니 선빨이니 할것도없잖아... 개털릴텐데 니가 ㅋㅋ -
하이아칸 믹민2011.07.14이런글은 댓글 달면 않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