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게 공비가 1/2 인 등비 수열임

네냐플 빛영 2011-07-14 15:13 512
빛영님의 작성글 7 신고

처음에 1시간 연장

30분

15분

7분30초

쭉쭉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유기화학
    2011.0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이래 되면 끝이안남 ㅋㅋ
  • 클로에
    네냐플 비둘기치킨
    2011.07.14
    뫼비우스의 띠네
  • 클로에
    네냐플 ENVINIKA
    2011.07.14
    수학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My히아신스
    2011.07.14
    그럼수렴하게되있다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니코르보러와써
    2011.07.14
    등비수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댓음 그만하셈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