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에대한 보상을해줘 이거뜨라!!!!!!!!!!!!!!!!얼마나기다렷는데 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체미2011.07.14그래봤자 ㅋㅋㅋ 짱개가 먹을거임 -
하이아칸 아크위자드2011.07.14레어 이벤트 라도 해주면 ㅠㅠ -
하이아칸 믹민2011.07.14레어 이벤트 해봤자 마돌뜨는것도 아니고 무기뜨는것도 아닌데 잡레어만 뜨지 -
네냐플 니코르보러와써2011.07.14안해줄거같우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미카』2011.07.14뭐 안할수도 있지만요... -
네냐플 『미카』2011.07.14고작 겸치 배우이벤트나 레어 배수 이벤트 끝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