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왠만한 아템 하나에 몇천씩하는데
소지 한도가 5천이야 ㅡㅡ
상점에 올릴수 있는물건은 10가진데..
한두개 팔면 더이상 못팔어..
상점 올려두고 실시간 모니터링해야나 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천사루시엘2011.07.14공감 가지만... 그 전에 매크로 좀 잡아서 윙이나 좀 풀렸음 좋겠어요ㄱ-...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늘리면 매크로가 소지하는 시드 한도가 늘어나고.. 해서 여러모로 안 좋은데요;; -
네냐플 『미카』2011.07.14옳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