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seed소지 한도나 좀 늘려라..

하이아칸 제스 2011-07-14 14:58 773
제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왠만한 아템 하나에 몇천씩하는데

소지 한도가 5천이야 ㅡㅡ

상점에 올릴수 있는물건은 10가진데..

한두개 팔면 더이상 못팔어..

상점 올려두고 실시간 모니터링해야나 ㅡㅡ;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타천사루시엘
    2011.07.14
    공감 가지만... 그 전에 매크로 좀 잡아서 윙이나 좀 풀렸음 좋겠어요ㄱ-...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늘리면 매크로가 소지하는 시드 한도가 늘어나고.. 해서 여러모로 안 좋은데요;;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1.07.14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