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 ^^ ; 19살 부산 사는 남자구요
테일즈는 처음 접합니다 ㅎ 캐릭이 귀엽고해서 시작하네요 ㅎ
보리스를 키우구 있습니다
글을쓰는 이유는 .... 친구와 클럽 .. 떄문인데요
친구 할살암은 뽀뽀ª <- 친추 해주세요 ^^ 특수문자는 ㅁ 한자 이구요 ㅎㅎ
꼭꼭 !! 귓주세요 ㅠㅠ
자신없는 외모 사진 한장올립니다 ㅎ
잘부탁합니다 ~ ㅎ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제스2011.07.14조만간 오토들로인한 현기증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ㅋㅋ -
하이아칸 뽀뽀ª2011.07.14저기요 ㅋㅋㅋ 저 수시로 대학 붙엇거든요 ?ㅋ -
네냐플 P、ro2011.07.14아놔 왜 하이아칸 하는겨 아노마라드 하라고 하이아칸 망해버려 아노가 짱이야 이제 사람젤 많은서버는 아노마라드가 되야됭 -
네냐플 속궁합2011.07.14수능공부나해라 아이디는 ** 넷카마스럽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