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오늘 하이아칸 처음하는 초보입니다 ㅠㅠ

하이아칸 뽀뽀ª 2011-07-14 14:57 505
뽀뽀ª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 ^^ ; 19살 부산 사는 남자구요

 

테일즈는 처음 접합니다 ㅎ 캐릭이 귀엽고해서 시작하네요 ㅎ

 

보리스를 키우구 있습니다

 

글을쓰는 이유는 .... 친구와 클럽 ..  떄문인데요

 

친구 할살암은 뽀뽀ª  <- 친추 해주세요 ^^   특수문자는 ㅁ 한자 이구요 ㅎㅎ

 

꼭꼭 !! 귓주세요 ㅠㅠ

 

자신없는 외모 사진 한장올립니다 ㅎ

잘부탁합니다 ~ ㅎ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제스
    2011.07.14
    조만간 오토들로인한 현기증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뽀뽀ª
    2011.07.14
    저기요 ㅋㅋㅋ 저 수시로 대학 붙엇거든요 ?ㅋ
  • 루시안
    네냐플 P、ro
    2011.07.14
    아놔 왜 하이아칸 하는겨 아노마라드 하라고 하이아칸 망해버려 아노가 짱이야 이제 사람젤 많은서버는 아노마라드가 되야됭
  • 밀라
    네냐플 속궁합
    2011.07.14
    수능공부나해라 아이디는 ** 넷카마스럽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