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99레벨이벤트 이상해요

하이아칸 파이리꼬북이 2011-07-14 14:45 489
파이리꼬북이님의 작성글 4 신고

만약 이번 이벤트로인해서 신규유저들 다 99되고나면 28일이후 진짜 신규유입 뚝 끊길것 같은데

 

또 이런 이벤트 자주 열어주지않으면

 

28일이후에는 1이랑 99사이레벨의 유저가 아예 거의 없을테니 초보필드 아예 빌것같고

 

이벤트 알기 몇일전에 99만들어놓은 유저들 허탈해서 떠날것같고 음...

 

왠지 23이 되고나서야 23->24 경험치를 준다 이말이 더 설득력있는것같아요 ;

 

설마 한시간안에 99만들어주는 이벤트를 열려는생각인건가 'ㅇ';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WeeClas。
    2011.07.14
    한시간더걸릴듯;;;;본캐없는이상벚꽃비나루모리는깨기힘드니까용
  • 루시안
    네냐플 P、ro
    2011.07.14
    지금도 몇명 되지도 않는 신규유저..그리고 그럴릴 없구영 ㅋㅋ 그딴 이벤안해도 일주일이면 99찍는데..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퀘스트 전부 다 깰려면 1시간 ... 더 걸리지 않을까요.? 뭐 하긴 이게 중요 한게 아니지만 서두;;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던파랑 같은 전철 밟는다면 유입된 신규유저로 활발해지고 그 유입된 신규유저가 신규 유저를 불러오고..의 반복으로 유저가 늘 겁니다. 안 그러면 망하는거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