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N-블러드 돌 알이요...펫알이라는 건가요?

하이아칸 A·Hitler 2011-07-14 14:41 665
A·Hitler님의 작성글 4 신고

몬스터 알이라는건가요..?

펫 알이면.. 버프까지 잇고....

만약 펫알이라면..

최고겠...

엇 생각해보니.. 어제 크루노알 삿는데.....

ㄱ- 암울해서 그런지 말을 다 잇지 못하고.. 점만 길어지네요..

그리고 글쓰다 또 궁금해졌습니다.

급행열차 이벤트.

새로운 케릭터만 해당하는 건가요?

아니면 기존 99이하 케릭들도 된다는건가요?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WeeClas。
    2011.07.14
    그래바짜몬스터알이에요;;;
  • 루시안
    네냐플 P、ro
    2011.07.14
    몬스터알임
  • 시벨린
    하이아칸 제스
    2011.07.14
    스킬없어여..
  • 티치엘
    하이아칸 라우라보디비히
    2011.07.14
    기존과 새캐까지가능할껄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