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직 서버안열렸지요 ?~

하이아칸 진한달빛。 2011-07-14 14:13 410
진한달빛。님의 작성글 5 신고
  점검은 끝난듯한데 아직 서버가 안열린듯 .. 빠뤼 하고싶은데 안열리내요 ㅠ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진한달빛。
    2011.07.14
    설마 또 연장 하겠어요 ? 하하하하하핳하리하리할히
  • 조슈아
    네냐플 cOsht
    2011.07.14
    역시 연장안할리가없지 ㅉㅉ
  • 막시민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ㅋㅋㅋㅋㅋ 이렇게 해놓고 매크로 다 남아 있으면 매우 몹시 아주 웃기겠죠 ㅇㅅㅇ~ 룰루
  • 란지에
    하이아칸 진한달빛。
    2011.07.14
    어머나 된장!?~?~ ㅠ
  • 티치엘
    네냐플 초코땡。
    2011.07.14
    3시까지 연장이랍니다 ^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