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검은 끝난듯한데 아직 서버가 안열린듯 .. 빠뤼 하고싶은데 안열리내요 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진한달빛。2011.07.14설마 또 연장 하겠어요 ? 하하하하하핳하리하리할히 -
네냐플 cOsht2011.07.14역시 연장안할리가없지 ㅉㅉ -
하이아칸 RBERS』antonio2011.07.14ㅋㅋㅋㅋㅋ 이렇게 해놓고 매크로 다 남아 있으면 매우 몹시 아주 웃기겠죠 ㅇㅅㅇ~ 룰루 -
하이아칸 진한달빛。2011.07.14어머나 된장!?~?~ ㅠ -
네냐플 초코땡。2011.07.143시까지 연장이랍니다 ^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