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보들을모두 99로만들려는 목적이뭔지 궁금하네요
제생각엔 이번이벤으로서 스승제자작업은 엄청나게늘어날거같네요
빠르면 하루에 1케릭걸린다치면 (1000마넌)
열흘이면 1억후딱..ㅋㅋ 한달이면 3억후딱이네요 왠만한 템값은 모두오르겠고
100이후 장비값도 모두 폭등하겠네요
이게 목적인가..?
캐시도 더지르겠군요.. 캐시거래를위해서..흐흠. 멋진이벤이구만
+이러느니 현실노가다를해서 현질을하겠다하는분도잇겟지만
저는 겜안에서 노가다하시는분들보면 대단하단생각도합니다
모두현질하면 재료는 누가 팔것이며 누가 노가다하겠어요
정말 노가다해서 하나하나 장비맞춰가겠다는분들보면 정말 대단한거같습니다
= 존경합니다 노가다하시는분들 ㅋㅋ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려노2011.07.14Rush님아... 1업만하는거 아닙니다ㅋㅋㅋㅋㅋ 1부터 24까지 한번에 업하는겁니다 ^^ -
네냐플 寒速2011.07.14하이아칸 갈 기회다 -
하이아칸 瀑風Rush2011.07.14안일어날거라고 봅니다... -
하이아칸 瀑風Rush2011.07.14혹시 님은 레벨이 1~24로 팍 오르고 24~50몇으로 팍오르고 이걸 생각하시는건가요??;;; 버닝스크롤로 업할수있는건 1업밖에 안되는데........ 그리고 저거 한다고 뭐.. 님이생각할만큼 큰 파장은 -
하이아칸 화이트요정2011.07.14그냥 저랩들 열심히 하라고 하는거지;;목적이 왜나와요?;; 영자들 그런생각하지도않습니다;;이벤트해줘도;;말들이 많내요;;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으니 신규 유저를 기존 유저들과 엇비슷하게 끌어올려서 기존 유저들과 비슷한 수준에서 게임을 즐기게 함으로서 편하게 운영하려는거죠..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단순 유저끌기용 이벤트죠; 테일즈같이 오래된 게임은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간의 격차가 극심해서 이벤트 열기도 힘들고 -
네냐플 다뉴브2011.07.14?3억까진 안되도 이건 기존 이벤트와 충돌할 가능성을 배제한 단순 유저끌기용 이벤트라고밖에는 생각이 안되네요.99만들어준다그러면 텔즈에 유저가 한 2만명 몰릴줄아나..? -
하이아칸 일격〃2011.07.143억이라뇨 넥슨아디1개당 99이벤은 2번만 할수있어요 가족주민번호 동원해봐야 1억 재료값 올라가고있고 재료구하는곳 사람수 몰리면 그게 가능하다고 봅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