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99이벤트의 목적이뭔가요?

하이아칸 송촌동 2011-07-14 13:28 681
송촌동님의 작성글 9 신고

초보들을모두 99로만들려는 목적이뭔지 궁금하네요

제생각엔 이번이벤으로서 스승제자작업은 엄청나게늘어날거같네요

빠르면 하루에 1케릭걸린다치면 (1000마넌)

열흘이면 1억후딱..ㅋㅋ 한달이면 3억후딱이네요 왠만한 템값은 모두오르겠고

100이후 장비값도 모두 폭등하겠네요

이게 목적인가..?

캐시도 더지르겠군요.. 캐시거래를위해서..흐흠. 멋진이벤이구만

 

+이러느니 현실노가다를해서 현질을하겠다하는분도잇겟지만

저는 겜안에서 노가다하시는분들보면 대단하단생각도합니다

모두현질하면 재료는 누가 팔것이며 누가 노가다하겠어요

정말 노가다해서 하나하나 장비맞춰가겠다는분들보면 정말 대단한거같습니다

 

= 존경합니다 노가다하시는분들 ㅋㅋ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려노
    2011.07.14
    Rush님아... 1업만하는거 아닙니다ㅋㅋㅋㅋㅋ 1부터 24까지 한번에 업하는겁니다 ^^
  • 나야트레이
    네냐플 寒速
    2011.07.14
    하이아칸 갈 기회다
  • 란지에
    하이아칸 瀑風Rush
    2011.07.14
    안일어날거라고 봅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瀑風Rush
    2011.07.14
    혹시 님은 레벨이 1~24로 팍 오르고 24~50몇으로 팍오르고 이걸 생각하시는건가요??;;; 버닝스크롤로 업할수있는건 1업밖에 안되는데........ 그리고 저거 한다고 뭐.. 님이생각할만큼 큰 파장은
  • 티치엘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7.14
    그냥 저랩들 열심히 하라고 하는거지;;목적이 왜나와요?;; 영자들 그런생각하지도않습니다;;이벤트해줘도;;말들이 많내요;;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으니 신규 유저를 기존 유저들과 엇비슷하게 끌어올려서 기존 유저들과 비슷한 수준에서 게임을 즐기게 함으로서 편하게 운영하려는거죠..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단순 유저끌기용 이벤트죠; 테일즈같이 오래된 게임은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간의 격차가 극심해서 이벤트 열기도 힘들고
  • 시벨린
    네냐플 다뉴브
    2011.07.14
    ?3억까진 안되도 이건 기존 이벤트와 충돌할 가능성을 배제한 단순 유저끌기용 이벤트라고밖에는 생각이 안되네요.99만들어준다그러면 텔즈에 유저가 한 2만명 몰릴줄아나..?
  • 조슈아
    하이아칸 일격〃
    2011.07.14
    3억이라뇨 넥슨아디1개당 99이벤은 2번만 할수있어요 가족주민번호 동원해봐야 1억 재료값 올라가고있고 재료구하는곳 사람수 몰리면 그게 가능하다고 봅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