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확히 오늘 오전 10시 50분 촬영
학교에서 컴퓨터 시간에 본건데
저 시간대면 저건 거의 매크로 유저 현황이라고 봐야되나
트레와 트라바가 아노를 이긴 저 엉뚱한 사태...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RBERS』antonio2011.07.14매크로 ㅇㅅㅇ... -
네냐플 이진즈2011.07.14훗 부럽나여 우리서버 매크로 물량이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매크로 아낙 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 -
네냐플 얼음의포이2011.07.14매크로 문제군요 ㅋㅋ... -
네냐플 해왕성2011.07.14훗 부럽나여 우리서버 매크로 물량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