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노마라드가 트레비조랑 트바라체스한테 발렸네..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4 10:50 464
트레인〃하트넷님의 작성글 5 신고

정확히 오늘 오전 10시 50분 촬영

학교에서 컴퓨터 시간에 본건데

저 시간대면 저건 거의 매크로 유저 현황이라고 봐야되나

트레와 트라바가 아노를 이긴 저 엉뚱한 사태...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매크로 ㅇㅅㅇ...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훗 부럽나여 우리서버 매크로 물량이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매크로 아낙 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
  • 티치엘
    네냐플 얼음의포이
    2011.07.14
    매크로 문제군요 ㅋㅋ...
  • 조슈아
    네냐플 해왕성
    2011.07.14
    훗 부럽나여 우리서버 매크로 물량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