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진짜 해도해도 너무 하는구만 넥슨

네냐플 카이츠 2011-07-14 10:47 523
카이츠님의 작성글 3 신고

돈벌 생각 밖에 안하는건가

버그는 고칠생각은 안하고 신규 유저 모으는것과 캐쉬탬 파는것밖에 생각 안하는건가

제발 이따위 운영은 여기까지만 했으면 좋겟네

게임은 정말 잘만들어 진거라 생각하는데 운영은 막장이고

좀더 유저를 생각하는 업데이트를 해주면 안됩니까

조만간 다 처분하고 떠나야 겟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케릭만 8개 이상햇지만 참다참다 너무하다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유저를 돈줄로 생각하는 그런 마인드는 이제 좀 버렸으면 좋겟네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돈슨 돈슨 돈슨 돈슨 이젠 그냥 저냥 ... orz
  • 티치엘
    네냐플 얼음의포이
    2011.07.14
    캐쉬템 .. 지금도 줄창 나오네요.. 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제스
    2011.07.14
    기존 유저는 이미 빨아먹을대로 빨아먹었다 이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