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 이벤트 하는거보니까 테일즈위버
운영진들도 유저가 없는걸 알고있는듯싶다...
매크로부터 싸그리 잡아드리고 1회경고? 이딴건 소용없다
매크로 돌린 주민번호에 관련된 모든 테일즈위버 계정 삭제와 영구정지를 시키고
그다음이 바로 업데이트 준비다~
그리고 마지막이 이미떠난 유저들을 다시 불러들이는 일은 쉽지않지
지금 서버가 10개니까~ 인원적은 서버끼리 합쳐서
테일즈위버 서버 4개가 딱 정당함 지금 유저 규모로봐서~
1번 매크로 척살 (관련주민번호 영구삭제 영구정지)
2번 서버통합 (총4개서버로운영 클럽및 닉네임 겹치는건 초기화로 새롭게 시작)
3번 홍보 (테일즈위버 네이버에 새롭게 홍보 )
4번 업데이트 (그다음이 산스루리아~ )
이것이 그나마 테일즈위버 중간이라도 가는 마케팅이다
매크로가 남아있는이상 아무리 발버둥쳐봐야~ 망작게임으로 가게된다.. 어차피 지금도
망작근처에 와있지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이진즈2011.07.14전 서버통합반대합니다 ;; 저 다른 넥슨겜 서버가 통합됫는데 서버이름이 뭔지아세요 ? 통합서버 -_ 아멋잇게좀짓지... -
하이아칸 §나마공§2011.07.14근데 운영자는 여기 올라온 글은 신경도 안쓴 다는거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