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멀리 떠난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냐플 뇌류혼 2011-07-13 18:56 509
뇌류혼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런 이벤트 하는거보니까 테일즈위버

운영진들도 유저가 없는걸 알고있는듯싶다...

 

매크로부터 싸그리 잡아드리고  1회경고? 이딴건 소용없다

매크로 돌린 주민번호에 관련된 모든 테일즈위버 계정 삭제와 영구정지를 시키고

 

그다음이 바로 업데이트 준비다~

 

그리고 마지막이 이미떠난 유저들을 다시 불러들이는 일은 쉽지않지

지금 서버가 10개니까~  인원적은 서버끼리 합쳐서

 

테일즈위버 서버 4개가 딱 정당함 지금 유저 규모로봐서~

 

1번 매크로 척살 (관련주민번호 영구삭제 영구정지)

2번 서버통합 (총4개서버로운영 클럽및 닉네임 겹치는건 초기화로 새롭게 시작)

3번 홍보 (테일즈위버 네이버에 새롭게 홍보 )

4번 업데이트 (그다음이 산스루리아~ )

 

이것이 그나마 테일즈위버 중간이라도 가는 마케팅이다

 

매크로가 남아있는이상 아무리 발버둥쳐봐야~ 망작게임으로 가게된다.. 어차피 지금도

망작근처에 와있지만..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전 서버통합반대합니다 ;; 저 다른 넥슨겜 서버가 통합됫는데 서버이름이 뭔지아세요 ? 통합서버 -_ 아멋잇게좀짓지...
  • 시벨린
    하이아칸 §나마공§
    2011.07.14
    근데 운영자는 여기 올라온 글은 신경도 안쓴 다는거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