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쉬인가요??이름이 뭐에요??얼마정도하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이진즈2011.07.14보통의 금둔은 지금 이자크만 타고 다닐수잇구요 이벤트금둔은 1장 정도로 살수잇습니다 모든케릭가능하구요 -
하이아칸 가평군2011.07.14이벤트로 풀렸던 물품이에용 -
네냐플 뇌류혼2011.07.13금두운이라고하죠... 보통 1장인데 비싸게 사면 2장정도합니다. 플윙으로따져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