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사람들이 구름 같은거 타고 다니던데..그거 뭔가요??

하이아칸 SIMIN# 2011-07-13 18:54 577
SIMIN#님의 작성글 3 신고
캐쉬인가요??이름이 뭐에요??얼마정도하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보통의 금둔은 지금 이자크만 타고 다닐수잇구요 이벤트금둔은 1장 정도로 살수잇습니다 모든케릭가능하구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가평군
    2011.07.14
    이벤트로 풀렸던 물품이에용
  • 이자크
    네냐플 뇌류혼
    2011.07.13
    금두운이라고하죠... 보통 1장인데 비싸게 사면 2장정도합니다. 플윙으로따져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