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를 재밌게 즐기고 있는 유저나
테일즈위버로 사업(?)을 하고있는 회사나
모두 테일즈위버가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은 다 같을테고..
(테일즈위버 매크로로 투잡을 뛰고있는 인간들도 돈을 벌어야하므로 같은 생각이겠지만 너넨 빠져)
분명히 테일즈는 아직 안망했고 옛날처럼 다시 부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아 글고 매크로처단에대한 바램 하나만 싸질를게요
테일즈팀이 매크로를 제제하는데 필요한 노력이 얻는것에 비해 너무 커서 방치하고 있다고 했죠?
그럼 그 노력은 유저들이 치루는 방식을 생각해낼수 없을까요
얼마전에 하이아칸섭에서 유저들이 몇시간동안 노력해서 병사한테 죽어주면서 병사 레벨업시키고
유인해가면서 맵에있는 매크로를 싹쓸어서 그 많던 매크로가 싹사라지고 그 맵이 아직까지도 깨끗한데
이거보고 완전 후련했거든요.
어차피 매크로를 없애려고 눈에 불을키고있는것도 유저들입니다
유저들의 노력으로 매크로를 처단할수 있는 무기정도만 준비해주시면(뭐 일주일에 한번씩 병사소환구슬을 전원지급한다던가.. -_-)
매크로를 없애려고 혈안이 되어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알아서 처리할겁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이진즈2011.07.14전원햇다가 다풀면 그사냥터 못가는 사태가 ;; 클럽장이나 만렙 이런분들께만 지급해줘도 될거같아요 -
하이아칸 아이고힘들다2011.07.13예를 든거에요.. ㅋㅋ 뭐 이 방법도 쓰려면 보완할점이 많이 있겠죠.. 병사가 일정시간 지나면 사라지게 한다던가 뭐 등등.. 암튼 꼭 병사풀기가 아니더라도 제 요지는 유저들을 이용하자는거였어요 ㅋ -
네냐플 검정강낭콩2011.07.13작성자님이 쓴 방법엔 동의는 못하겟지만.. 유저들을 이용해서 잡는건 좋은 생각인거 같네요. 가장 피해를 입는게 바로 유저들이니 방법만 제시되면 유저들이 먼저 팔 걷고 나설것 같네요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3그리고 매크로는 캐릭터 하나하나를 방해한다고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근본적인 문제부터 접근해야 해볼만하죠 ㅠ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3병사를 풀어놓는건 전에 어떤 분이 말씀하셨듯이 빈대 잡자고 초가삼간 불태우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걸로 피해를 입고 불평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매크로 방치하는것과 똑같아요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3그렇다고 병사 풀어놓은데서 사냥하자니.. 아직 체력이 겨우 5천가까이 될락말락한 상태라 한대맞으면 죽으니 갈수도 없고.. 그냥 이전보다 많아진 매크로들 사이에서 싸웁니다 ㅠ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3그정도 노력으로 매크로는 안 없어지죠. 병사가 있는 맵에 매크로가 없는 대신 다른 맵에 늘어납니다; 제가 사냥하던 데는 사람도 없는데인데 갑자기 매크로 폭발증가해서 한마리 잡기도 힘듭니다 몹이 안보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