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클레이아머

네냐플 라르비스 2011-07-10 18:01 406
라르비스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렙 보리스를 키우는데요

 

클레이아머가 사용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꽉차는데

 

시전되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반정도 밖에 안차네요 왜 그런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10
    클레이아머는 방어에 비례되나 봅니다 해본결과... 방어력이 높을수록 다시 클레이아머 할때는 절반도 안찰때가 있어서 그것은... 다 쓴뒤에 클레이아머 다시 쓰는수밖에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