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렙 보리스를 키우는데요
클레이아머가 사용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꽉차는데
시전되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반정도 밖에 안차네요 왜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lueze2011.07.10클레이아머는 방어에 비례되나 봅니다 해본결과... 방어력이 높을수록 다시 클레이아머 할때는 절반도 안찰때가 있어서 그것은... 다 쓴뒤에 클레이아머 다시 쓰는수밖에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