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홈페이지 이름보면 참이해가안가

네냐플 귀찮은안경잡이 2011-07-10 17:52 454
귀찮은안경잡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토리가 살아있는 RPG
ㅇㅇ
스토리만 살아있지 유저가 살아있냐
다 매크로만 돌아댕기지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미스리아
    2011.07.10
    매크로위버 - 매크로가 살아있는 RPG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