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간적으로 이건아님..
해변이나 수동까지는 짜증났지만 다른데서 사냥할수있으니까 그냥저냥 넘어갔지만
내 유일한 밥줄인 그린츠 1층까지 매크로가 점령하고 앉아있네.. 레어 드럽게도 안나와서 노가다라도 해서
먹고 살려고했더니. 거기다가 90찍고 이제 시높5가서 좀 편해질려고했더니 거기도 매크로있네
페나5도 매크로 죽림도 매크로 모든맵중에서 진짜 매크로가 없는데가 거의없네 타게임도 매크로 없는건
아니지만 우린 걔네들 죽일수도 없는데 이정도까지 왔으면 좀 어떻게 해봐야되는거아닌가 하는생각이드
네요 텔즈 여태까지 계속해왔지만 매크로는 전혀나아질 생각이없네요 저렙들의 원천 크평1-3을 내주기
시작하더니 거침없이 내주네요 운영자분들이 설혹 노력하고있으시다고해도 몇년동안 상황은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않으니 텔즈하는 유저로서는 실망을 감출수없네요 맨날 캐시템이나 만들고 요즘보니까 텔
시세도 또 반값으로 하락됬던데 이젠 제발 좀 매크로좀 처리합시다
ps 요즘 겜하다가 좀 뚝뚝 끊기던데 꽤나 여러유저들도 그런 현상있다고하네요 이거 혹시 서버 불안전해
서 그런거아닌가요 얼마전에도 백섭하더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돈베리2011.07.10요즘은 정말 사냥자체가 너무 힘들죠ㅠ 만렙 매크로가 여기저기서 메테오를 쏘지않나 중고렙 사냥터인 혼동고층이나 혹한에서도 몹이 남아나질 않으니..ㅠㅠ 답답합니다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