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점에 팔았을떄 최소 100만이 넘어가는 템들이요
바닥에 버릴때 경고창 한번 띄어주면 안되나;;;;;;;;;;;;;;;;;;;;;;;;;
펫창고에서 플윙꺼내다가 떨갔는데 그거 바로 앞에넘이 줏먹하고 다시
안먹은척 앉아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삼국지 열혈팬!!!
나이드시고 텔즈 풀접하는 분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창천미르2011.07.10안타까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7.10물론 제잘못이 크긴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같은분 없어지길 바라는 노파심에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