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상점에 팔면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7-10 01:03 358
포도주를위해님의 작성글 2 신고

상점에 팔았을떄 최소 100만이 넘어가는 템들이요

 

바닥에 버릴때 경고창 한번 띄어주면 안되나;;;;;;;;;;;;;;;;;;;;;;;;;

 

펫창고에서 플윙꺼내다가 떨갔는데 그거 바로 앞에넘이 줏먹하고 다시

 

안먹은척 앉아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삼국지 열혈팬!!!

 

나이드시고 텔즈 풀접하는 분임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창천미르
    2011.07.10
    안타까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7.10
    물론 제잘못이 크긴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같은분 없어지길 바라는 노파심에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