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ㅇㅅㅇ?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x지르x2011.07.09답변 감사^^ -
하이아칸 Klueze2011.07.09스승이시면 70이요 70부터 제자 들일수 있고 제자는 6부터 시작 20이상은 사제 이렇게 자세하게좀 써주라 이거임 이미 있구나 ㄷㄷ!! -
네냐플 전언2011.07.09제자는 렙 70넘어서부터 받으실수잇구요 제자는 렙6때 되는게 좋구요 -
네냐플 if…☆2011.07.096이 좋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