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제자는 랩 몇때부터 받을 수 있는거에요?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9 00:13 461
x지르x님의 작성글 4 신고
ㅇㅅㅇ?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9
    답변 감사^^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09
    스승이시면 70이요 70부터 제자 들일수 있고 제자는 6부터 시작 20이상은 사제 이렇게 자세하게좀 써주라 이거임 이미 있구나 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전언
    2011.07.09
    제자는 렙 70넘어서부터 받으실수잇구요 제자는 렙6때 되는게 좋구요
  • 이자크
    네냐플 if…☆
    2011.07.09
    6이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