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먹은 내 인돌 은 어쩔껀데? ㅅㅂ
그래 인돌 까짓꺼 없다고 쳐 보상도 없다고 치고 제발 매크로라도 어떻게 안되겠니?
진짜 매크로만 없으면 겜 할맛나겠다
이 매크로위버 ㅅㅂ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