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보상도 보상이지만

하이아칸 미사 2011-07-08 18:16 406
미사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때 먹은 내 인돌 은 어쩔껀데? ㅅㅂ

 

그래 인돌 까짓꺼 없다고 쳐 보상도 없다고 치고 제발 매크로라도 어떻게 안되겠니?

 

진짜 매크로만 없으면 겜 할맛나겠다

 

이 매크로위버 ㅅㅂ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