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 움직이다가 찔끔찔끔 멈추나여

하이아칸 가을계곡 2011-07-08 18:05 385
가을계곡님의 작성글 4 신고

왜케 움직이다가 사냥중에 갑자기 멈추는 바람에

 

죽을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던...

 

걍 움직이다가도 그냥 멈추고 몇초1~3초 정도 뒤에 움직이고

 

이거 왜이래여????

 

내컴이 문제???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마총
    2011.07.08
    저도 좀...그래요 동감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08
    다 그런듯? 그냥 박힐 때 마다 드라군만생각남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7.08
    저도 그거때문에 빡쳐가지고요 ㅡㅡ 저만그러는줄 알았음..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08
    서버 문제인거같습니다. 전체 서버는 아니고 캐릭터정보 서버같은게 과부하가 걸리는게 아닐까 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