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케 움직이다가 사냥중에 갑자기 멈추는 바람에
죽을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던...
걍 움직이다가도 그냥 멈추고 몇초1~3초 정도 뒤에 움직이고
이거 왜이래여????
내컴이 문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마총2011.07.08저도 좀...그래요 동감 -
하이아칸 spirit〃2011.07.08다 그런듯? 그냥 박힐 때 마다 드라군만생각남 -
하이아칸 훈이한2011.07.08저도 그거때문에 빡쳐가지고요 ㅡㅡ 저만그러는줄 알았음..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08서버 문제인거같습니다. 전체 서버는 아니고 캐릭터정보 서버같은게 과부하가 걸리는게 아닐까 싶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