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상한 경험

하이아칸 猫、레이 2011-07-08 16:37 471
猫、레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챕터 4 나비나무를 하다가 팀을 해서 깼어요.

근데 이거 다 한 다음에 린이랑 대결을 해야 하는데 린이 말만 하고 뜨질 않는군요?

탄생석은 있는데?

그래서 완전 깜놀해서 혹시나 하고 클라드 촌장집에 갔더니 다행히 챕터진행.

진짜 놀랐네요;;

근데, 나 처음으로 8명 대면하는 장면 보고싶었는데........ ㄱ-

결론은 오류가 죽일놈이다 라는 거 같군요 ㅎㄷ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