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 4 나비나무를 하다가 팀을 해서 깼어요.
근데 이거 다 한 다음에 린이랑 대결을 해야 하는데 린이 말만 하고 뜨질 않는군요?
탄생석은 있는데?
그래서 완전 깜놀해서 혹시나 하고 클라드 촌장집에 갔더니 다행히 챕터진행.
진짜 놀랐네요;;
근데, 나 처음으로 8명 대면하는 장면 보고싶었는데........ ㄱ-
결론은 오류가 죽일놈이다 라는 거 같군요 ㅎㄷ
- 전체 댓글 :
- 0
챕터 4 나비나무를 하다가 팀을 해서 깼어요.
근데 이거 다 한 다음에 린이랑 대결을 해야 하는데 린이 말만 하고 뜨질 않는군요?
탄생석은 있는데?
그래서 완전 깜놀해서 혹시나 하고 클라드 촌장집에 갔더니 다행히 챕터진행.
진짜 놀랐네요;;
근데, 나 처음으로 8명 대면하는 장면 보고싶었는데........ ㄱ-
결론은 오류가 죽일놈이다 라는 거 같군요 ㅎ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