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분하는방법좀 도와주세요~~~!

하이아칸 질주의본능 2011-07-08 15:00 335
질주의본능님의 작성글 2 신고

88렙 이자크 유저입니다 ㅠㅠ

 

재분배라는걸 처음해봤는데요 하는법을몰라서 그냥 바로 스탯부터 찍엇는데

 

스탭:95

디펜:47

덱스:46

어질:92

 

회피 재분할려고했는데 여기서 이상한게 왜 디펜이 47이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찍은거는 덱스랑, 어질밖에 스탯을않올렷는데

스탭이랑 디펜이 스탯이 자동으로 따라서 올라가더라구요;;;

 

참 스킬을 근접계열 다 찍고 스탯을 올렷는데 혹시 여기서 문제가 잇는건가요???

 

공통계열을 마스터하라는분도 게시던데 이부분이 이해가 않가네요 왜 동전던지기를 마스터해야하는지;;;

 

재분배할때 순서좀 알려주세요~~ㅠ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09
    이보슈 시엔이 뭔지 모를수도 있자나여 첨 하시는데!! 스킬창 맨위 0/99 있을거에요 스킬 하나 올리면 횟수당 1/99 2/99 올라가는게 보일거에요 그게 바로 시엔입니당 이렇게 설명 해주란 망이여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08
    스킬 있는 창에 보시면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ㅠㅠ 스탭계열 시엔이 가장 높을경우 레벨업시 반드시 스탭이 1포인트 오르고 그외에 부가로 랜덤하게 오르는 능력치가 있다고 설명되어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