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88렙 이자크 유저입니다 ㅠㅠ
재분배라는걸 처음해봤는데요 하는법을몰라서 그냥 바로 스탯부터 찍엇는데
스탭:95
디펜:47
덱스:46
어질:92
회피 재분할려고했는데 여기서 이상한게 왜 디펜이 47이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찍은거는 덱스랑, 어질밖에 스탯을않올렷는데
스탭이랑 디펜이 스탯이 자동으로 따라서 올라가더라구요;;;
참 스킬을 근접계열 다 찍고 스탯을 올렷는데 혹시 여기서 문제가 잇는건가요???
공통계열을 마스터하라는분도 게시던데 이부분이 이해가 않가네요 왜 동전던지기를 마스터해야하는지;;;
재분배할때 순서좀 알려주세요~~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Klueze2011.07.09이보슈 시엔이 뭔지 모를수도 있자나여 첨 하시는데!! 스킬창 맨위 0/99 있을거에요 스킬 하나 올리면 횟수당 1/99 2/99 올라가는게 보일거에요 그게 바로 시엔입니당 이렇게 설명 해주란 망이여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08스킬 있는 창에 보시면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ㅠㅠ 스탭계열 시엔이 가장 높을경우 레벨업시 반드시 스탭이 1포인트 오르고 그외에 부가로 랜덤하게 오르는 능력치가 있다고 설명되어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