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신규 유저들이 생겨도말이지....

네냐플 원족향 2011-07-08 01:38 349
원족향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들 때문에 죄다접는거같다.

커뮤니티 게시판 보면 답답할뿐이다...

저랩사냥터는 짱개매크로가 판치고있고, 줄어들 생각을 안한다.

고랩사냥터는 국산매크로다.

하다못해 유명한클럽들 몇몇은 대놓고 매크로돌린다.

그탑도잇고,혹한도잇고,엘라리움도잇고.... 물론 내가 본곳이 3군대지만 더잇을거다.

살다살다 이렇게 매크로 관리 안되는게임은 처음본다.

 

그냥 매크로들 무시하고 겜하다가 오늘 팅긴김에 커뮤니티 게시판보는데

신규유저들이 매크로때문에 접는거보면 진짜 답답할뿐이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