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세상에서 오토 제일 많은 게임인듯 ㅋㅋ

하이아칸 GuardianAngel 2011-07-08 00:44 431
GuardianAngel님의 작성글 1 신고

몹보다 오토가 몇배는 더 많은듯 ㅋㅋ

역시 다시 하려 했던 내가 미쳤지 ㅋㅋ

오토들 보며 스트레스 받느니 그냥 안하고말지 ㅎㅎ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7.08
    ㄴㄴㄴ 제일많은건 넥슨에 일랜시아라고요 그게임은요 메크로없으면 게임이 안되요 ㅋㅋㅋ 잠수게임이라고 불려요 ㅋㅋ 이건 2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