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몹보다 오토가 몇배는 더 많은듯 ㅋㅋ
역시 다시 하려 했던 내가 미쳤지 ㅋㅋ
오토들 보며 스트레스 받느니 그냥 안하고말지 ㅎㅎ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훈이한2011.07.08ㄴㄴㄴ 제일많은건 넥슨에 일랜시아라고요 그게임은요 메크로없으면 게임이 안되요 ㅋㅋㅋ 잠수게임이라고 불려요 ㅋㅋ 이건 2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