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서버가 미쳤네..

하이아칸 Resist카심 2011-07-07 20:02 360
Resist카심님의 작성글 2 신고
렉 쩐다 앙?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EI르
    2011.07.07
    106메레데 파는분이다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7.07
    안그래도 점검하기 전에도 렉걸리고 그랬는데 서버 관리도 제대로 안된것 같고요 ㅋ.ㅋ 지금 서버 접속이 안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