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 쩐다 앙?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EI르2011.07.07106메레데 파는분이다 -
하이아칸 에르고2011.07.07안그래도 점검하기 전에도 렉걸리고 그랬는데 서버 관리도 제대로 안된것 같고요 ㅋ.ㅋ 지금 서버 접속이 안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