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왜이래

하이아칸 EI르 2011-07-07 20:01 322
EI르님의 작성글 4 신고
진짜 요즘왜이러냐 짜증나게 ㅅㅂ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EI르
    2011.07.07
    그러게여 --
  • 란지에
    하이아칸 토마룽
    2011.07.07
    예전에 유저들많을때는 이딴현상하나도없었는데 매크로좀있다고 서버가통째로멈추냐 유저는 1/10으로 줄었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토마룽
    2011.07.07
    아예서버자체가통째로멈추는기괴한게임이네 이거
  • 란지에
    하이아칸 토마룽
    2011.07.07
    아그냥게임망해버려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