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좋게좋게 설명해주고 지식도 없는 너희들한테 조금이나마 분류해서 깔껄까라고 이야기해줘도
날리를 피는구나..? 뭐 좋아 어차피 내일도 아니고 니들이 넥슨가서 항의해서 얼마나 바뀔지 기대해보자고
바뀌면 좋은거고 아니면 그저 니들은 패배자일뿐인데뭐 ㅇㅇ 내가 아는 사람도아니고 나보고 계속 상당직이라고 하는애들봐라
실제로 만나서 현피뜨자는건 아닌데 실제로 한번 만나서 이야기해보자 니들이 알고있는 지식이 얼마나 되는지 정말 궁금해서 그런다 내가 상담원이라서그러는것도 아니고 단지 지들 싸우는게 정말 부질없는짓이라는걸 왜모르냐
몇개글보니까 프로그래밍 할줄아는애있더라? ㅋㅋ 야 그럼 단도직입적으로 서버팀이나 관리팀에 너희들 넣어주면 니들이 관리해볼래? 못하면서 이럴수있을꺼같은데~~ 라는 이론으로 좀 까지좀마라?
그리고 닉네임 제대로 불러 ^^ 한글도 못하고 영어식 발음도 못하냐? 선동죄가 뭐냐고 묻는애가있는데 니가 하고있는짓이 선동죄에요 ^^ 넥슨이 방문을 응대는 하겠지 겉이야 어찌됬든 그걸 매몰차게 내쫓으면 니들 개판칠테니까요 응대해주고 결국 하는말은 정해져있다 과거 개발팀들이 몇명이나 남아있을지 모르겠지만 프로그램 뜯어 고치는거 쉽지도 않고 니들이 생각하는거만큼 만만한일 아니다
게임상에서 나도 좋게좋게 게임하면 좋은 사람이야 포립시절떄부터 했다던 그인간 한테 말하겠는데
포립때 원작을 이어만든게임 이라고했을떄 그떄 사람들이 기뻐했던거 아는 사람은 다안다
근데 결과적으로 어땟냐?
캐릭터 성격부터 스토리까지 결국 얼마 제대로 잇지도 못하고 시망 ㅋ 이러고 떠난 유저가대부분아닌가?
난 그때부터 이미 원작하고는 거리를 두기시작했지만 아무래도좋아
결론적으로 니들이 하고있는짓 나도 해봤고 돌아올 답변도 알고있거든?
** 그만하고 그시간에 니들친구를 테일즈에 끌고와
어차피 매크로 매크로 그러는데 정작 매크로 떠나면 유저 많아질꺼같냐?
매크로떄문에 접은 사람꽤 있는거 인정한다 근데 일반유저가 매크로 안쓰는것도아니고
업계측만큼이야 못하겠지만 어차피 매크로는 생기겠지
정신차려라 넥슨한테 니들이 서비스를 받고있지만 항목조항 제대로 다 읽어본적없다면 다시한번 읽어보고
넥슨은 서비스를 종료할 권한도있다 계속 서비스한다는것은 이게임을 완전히 버렸다는게 아니라는증거다
서버유지해본사람들 다알꺼다 서버 유지하는게 컴퓨터만 키면 알아서 무한정 서버가돌아가던가?
프리서버같은걸로 이야기하면 진짜 개념없는거고
컴퓨터도 쉬어줘야하고 그 데이터도 관리해야하고 책임져**다 결론적으로 넥슨도 이게임을 소중히~~는 아니더라도 생각은 해주고있다는 이야기인데
니들이 본건 뭐냐? 부정정이고 안좋은측면만 바라봐서 넥슨은 돈슨이라 욕하며 그러는거 아닌가?ㅇ
그저 미국이 좋고 지진 나기전에 일본같은 선진국이 좋다며 빠는거랑 별다를꺼없어서 말을 그만한다
어떤사람이 혁명을 일으킬떄 조용히있다가 내가 야금야금 빼먹는 족이라고했는데
이게 혁명이면 내가 인정해줄께 혁명이랑 비교하냐?
혁명은 나라를 위한거고 지금의 이일은 니들 개인을 위해서 아니냐?
혁명이라는 단어 검색부터 하자 ? 뭔가 크게 바뀐것도 없고 바꾸려고 하는것도아닌데 혁명씩이나 붙이고 과대포장 정말 잘한다 너희들
뭐됬다 어차피 니들하고 말섞어봐야 나만 힘들어진다
ㅋㅋ 열~~심히 토론하고 결론내봐
하긴 그머리와 개념으로 결론이 날지 의문이다만
진짜 개념이 제대로 박혔다고 생각하면 다시한번 생각해라 난 넥슨에 항의하는게 정말 바보같을뿐이다
내가 욕한건 미안하고 자중하는 의미롯 자삭하고 증명한다
그리고
엄연히 우리 유저들은 넥슨이라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고, 소비자이기도 합니다.
소비자는 공급자(넥슨)에게 불공정한것에대해 항의할 권리가 있으며, 이것이 시정이 되지않으면, 소비자신고센터에 신고하여 해결을 할 수 있는 그런 권리도 있습니다.
항의하는 저도, 정당하게 합법적으로 항의를 하러 가는것입니다
왜 지금까지 소비자 신고센터 안갔는지 의문이다 합법적으로 항의를 한다? 오케이 좋아
그럼 니들이 지금 게시글에하고 있었던짓 하고있는짓은 합법적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봐라 제발
시정하지않으면 신고를하겠다? 어차피 난 지금까지 듣도보도못했네 무료 온라인게임이 유료 온라인게임도 아닌 무료 온라인게임이 시정권고 조치당했다는 소리는 ㅋㅋㅋ 나원.. 어디서 인터넷 열심히 뒤지느라 수고했다
터무니없는소리하지마라 니들이 리니지나 아이온같이 유료 유저도아니고 그런거 권고 조치도 안내려올뿐더러 아무효력도 내세울수없다
그리고 나보고 운영자가 뭐하냐고 물어보길래 내가 아는한도에서 적어준다잘봐라 이것들은 뭐 그냥 알아서 되는건가
1.서버를 연다
2.이벤트 제작(캐시건 그냥 이벤트건 여는거 자체다 태클걸지마라)
3.정기적 점검을 가져준다(이거 그냥되는거 아니니까 좀 조용히해라)
4.매크로들의 계정삭제(의미없다고 하는애들 봐라 그럼 의미없으니까 내비둘까? 매크로 더 판친다)
5.공지사항제작(당연하다고 하지마라 포기한게임들 많아서 의외로 공지사항 안올라가는 게임많다)
6.테일즈위버 ARS (운영팀은 아니지만 이쪽도 인력으로써 고생하는거다 )
이정도가 있다 니들 이런건 해보고 태클거냐? 제발 마구잡이고 까지말자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아뉴스2011.07.07리커님 제가 답답해서 문화부 통해서 넥슨법에관련된 팀에 문의해서 이글에대한 정당성을 판단해달라했습니다. 무시하라네요 .ㅊㅋ -
네냐플 ThiefCat★2011.07.07아 그리고, 일을 한사람같아보이진 않네요, 대응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더이상 대응했다간 당신같은사람취급받겠네요~수고하세요~ -
네냐플 ThiefCat★2011.07.07저번에 글쓴거나 지금댓글보니 너무확장시켜서 야기하네요?전 참고로 시청에서 서버관리와 매스컴, 컴퓨터관리쪽으로 인턴사원으로 활동했습니다. -
네냐플 루관2011.07.07제 3자인데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다가 방금와서 봤습니다. 대충 내용파악은 되는데.. 흠, 뭐 항의방문 말릴 필요까지 있을 까요? 하든 말든 내버려두는 게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
하이아칸 훈이한2011.07.07ㄷㅊ 찌질아 그냥 ㅋㅋ 게임에서 니가 박사인마냥 나대지말고 띠꺼우면 손꾸락 짤라서 글올리지 말던가 ㅋㅋㅋ -
하이아칸 리커쥬스2011.07.07권리가있다고 글을 남겼는거 자체가 신고를 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거 아니냐? 할수있는데~~ 이러지말고 해봐라 그럼 ㅋ 진심 이젠 니들이 뭘하든 관심밖인데 ThiefCat니가 말하는 1~6번 했다는 회사소개좀 시켜줘봐라 -
하이아칸 리커쥬스2011.07.07ThiefCat//허세가 하늘을찌르네? 1~6번을 인턴사원이 했다고? ㅋㅋ 어디회사냐? 나도좀 들어보자 서버를 여는거랑 정기적 점검 공지사항을 제작하는게 인턴직이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그로 돋네 -
네냐플 ThiefCat★2011.07.07권리가있다는말이지, 신고한다는 야기는 안햇거든요?ㅋ 게시글은 월드게시판인데요 자유의사의 말도 못씁니까? 참, 글쓰시느라고 수고하셨네요, 그리고 마지막1~6번? 인턴사원으로서 해봣으니깐 걱정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