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기 백법 티치엘은 어떻게 돈 버나요??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6 14:59 487
x지르x님의 작성글 1 신고

티치엘 키워볼까 하는데 돈이 안벌릴꺼 같아서요.

파티해도 아이템은 다 격수들이 먹을테고,,,,솔플은 잘 안될꺼 같고,,,

돈 어떻게들 버시나요??

머,,바인딩 노가다 이런것들 말고는 방법 없나요??

물약값, 장비마련값은 어떻게들 버시는지??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이르미스
    2011.07.06
    백법은 격수가 잡템을 절반 나눠주는게 정상입니다. 그리고 레어 같은경우는 공평으로 나누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하지않죠 ㅡㅡ;; 그러니 가까운 분하고 파티하고 사냥하는게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