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텔즈운영진들 뒷돈에 배불러서 관리안하냐?

하이아칸 훈이한 2011-07-06 14:34 470
훈이한님의 작성글 3 신고

그런거냐?

오토업체에서 돈좀 받아***서 지갑 뚱뚱해지니깐

테일즈 관리 소홀한거냐?

그리고 상담원들은 무조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하냐? ㅋㅋ

최선을 다하면 뭐라도 조금 바뀌는게 당연한게 아닌가? ㅋㅋ

어째 바뀌는건 나날이 캐쉬아이템밖에 없냐? ㅋㅋ

 

꼬우면 지워봐라 또 올려줄테니깐 ㅋㅋㅋ 너무 정곡을 찔러서

이런글은 쉽사리 잘도 지우더라? ㅋㅋ 이런거 실시간으로 지울시간에

던전 한번 더 뛰어서 메크로나 처리해 빠가들아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rigell
    2011.07.07
    당신이 있어 세상이 변합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세계파괴자
    2011.07.06
    very good!
  • 막시민
    하이아칸 장인의전설
    2011.07.06
    goo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