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장. 랙의 기본.
-1. 간간히 끊긴다.
-2. 있지도 않은 스피드핵을 내가 썻다고 한다.
-3. 서버와의 연결이 끊긴다.
-4. 켜지는데 10분이 걸린다.
-5. 런타임 에러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한다.
2장. 랙의 심화.
-1. 테일즈위버가 꺼진다.
-2.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터가 걷기만 하고 안들어가진다.
-3. 테일즈위버가 안켜진다.
3장. 랙의 종결.
-1. 2장의 사항이 복합적으로 발생한다.
-2. 테일즈하려고 컴터 바꿧더니 더 랙이 심해졌다.
-3. 종결의 모든 것을 다 이행한다.
올ㅋ 3장 마지막 파트 오늘 다 찍었네요 감격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Azure유이2011.07.05ㅋㅋㅋㅋ오늘 이상하게 렉 심해져서 아 내컴이 드뎌 맛이갔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ㅋㅋㅋ -
하이아칸 에게너2011.07.05인터넷에 쳐보니깐 뭐 사양이 너무 좋아도 안된다나 뭐라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