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랙의 기본과 심화

하이아칸 에게너 2011-07-05 18:36 442
에게너님의 작성글 2 신고

1장. 랙의 기본.

 

 

 -1. 간간히 끊긴다.

 

 -2. 있지도 않은 스피드핵을 내가 썻다고 한다.

 

 -3. 서버와의 연결이 끊긴다.

 

 -4. 켜지는데 10분이 걸린다.

 

 -5. 런타임 에러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한다.

 

 

2장. 랙의 심화.

 

 

 -1. 테일즈위버가 꺼진다.

 

 -2.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터가 걷기만 하고 안들어가진다.

 

 -3. 테일즈위버가 안켜진다.

 

 

3장. 랙의 종결.

 

 

 -1. 2장의 사항이 복합적으로 발생한다.

 

 -2. 테일즈하려고 컴터 바꿧더니 더 랙이 심해졌다.

 

 -3. 종결의 모든 것을 다 이행한다.

 

올ㅋ 3장 마지막 파트 오늘 다 찍었네요 감격ㅋ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Azure유이
    2011.07.05
    ㅋㅋㅋㅋ오늘 이상하게 렉 심해져서 아 내컴이 드뎌 맛이갔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에게너
    2011.07.05
    인터넷에 쳐보니깐 뭐 사양이 너무 좋아도 안된다나 뭐라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