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나 진짜 열받네시스템이따구야

하이아칸 하늘매 2011-07-05 18:02 412
하늘매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터에 잠깐 잠수했는데 잠수모드도 켜놓고

5분도안되서 집에왔는데 오니까 죽어서 마을와있고 아죽었구나 생각해서

잠수모드 풀려니까 매크로테스트중이라고 ㅡㅡ

잠수모드했는데 왜걸리는건데ㅡㅡ

움직일라니까 잠수모드라 못움직인다그러고 잠수모드풀려니까 매크로테스트중이라그러고ㅡㅡ

24시간 왜 유저를 묶어놓냐고 아오 열터져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멜로디에맞춰
    2011.07.06
    님이 매크로 썼나보죠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