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터에 잠깐 잠수했는데 잠수모드도 켜놓고
5분도안되서 집에왔는데 오니까 죽어서 마을와있고 아죽었구나 생각해서
잠수모드 풀려니까 매크로테스트중이라고 ㅡㅡ
잠수모드했는데 왜걸리는건데ㅡㅡ
움직일라니까 잠수모드라 못움직인다그러고 잠수모드풀려니까 매크로테스트중이라그러고ㅡㅡ
24시간 왜 유저를 묶어놓냐고 아오 열터져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멜로디에맞춰2011.07.06님이 매크로 썼나보죠 ㅅ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