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심심하면 한번씩와보는데...
아..아직도 매크로에대한글이 게속 올라오네요..
한번씩 생각나서 해볼까 하고 오는데...매크로에 대한 글들때문에..
클라이언트 다운을 못받구있어요
영자님들..매크로를 안잡으시나..ㅠ.ㅠ
- 전체 댓글 :
- 0
자유게시판 심심하면 한번씩와보는데...
아..아직도 매크로에대한글이 게속 올라오네요..
한번씩 생각나서 해볼까 하고 오는데...매크로에 대한 글들때문에..
클라이언트 다운을 못받구있어요
영자님들..매크로를 안잡으시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