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아직도

하이아칸 백일향 2011-07-05 09:09 366
백일향님의 작성글 0 신고

자유게시판 심심하면 한번씩와보는데...

아..아직도 매크로에대한글이 게속 올라오네요..

한번씩 생각나서 해볼까 하고 오는데...매크로에 대한 글들때문에..

클라이언트 다운을 못받구있어요

영자님들..매크로를 안잡으시나..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