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시벨린(40)투룡...(초보)

하이아칸 ★Story☆ 2011-07-05 08:50 429
★Story☆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아 이제 막 시작해서 렙40올린 시벨린인데요..

다른분들은 투룡 잘쓰시던데  저는 안되더라고요 정확히 몬스터가 잘 맞지을

않네요

잘 맞추는 방법없을까요? ㅠ_ㅠ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해왕성
    2011.07.07
    조준 + 사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