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아 이제 막 시작해서 렙40올린 시벨린인데요..
다른분들은 투룡 잘쓰시던데 저는 안되더라고요 정확히 몬스터가 잘 맞지을
않네요
잘 맞추는 방법없을까요? ㅠ_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해왕성2011.07.07조준 + 사격
1
님들아 이제 막 시작해서 렙40올린 시벨린인데요..
다른분들은 투룡 잘쓰시던데 저는 안되더라고요 정확히 몬스터가 잘 맞지을
않네요
잘 맞추는 방법없을까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