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가 많을까? 유저가 많을까?

하이아칸 GuardianAngel 2011-07-05 01:09 445
GuardianAngel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가 더 많다에 내 전 재산을 건다 ㅋㅋㅋㅋ

고로 넥슨은 머릿수가 더 많은 매크로 편인듯. ㅎㅎ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창천미르
    2011.07.05
    ㅇㅇ 사냥터에서 일반 유저보다 매크로 보기가 더 쉬움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