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크로 처리안하는이유 ㅡㅡ

하이아칸 훈이한 2011-07-04 23:12 471
훈이한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보통 개념있는 운영진들은 게임을 살리기위해 보안업데이트나 각종 메크로 방지차원에서

엄청난 수고를 할것입니다.

하지만!!!!!!!!!!!!!!!!!

테일즈 위버는 오히려 메크로들을 사랑하죠

정작 업데이트하고는 쓸데없는 것들만 보강하고

뒤에서는 자동사냥프로그램 업체한테 뒷돈을 받겠지

왜냐? 자동사냥 프로그램업체도 먹고살아야되고 테일즈위버는 그냥 눈딱감고 메크로 눈감아주고

이러면 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더웃긴건 이런글은 하루 이틀 지나가면 바로 삭제된다는것이다 ㅋㅋㅋ

이게 바로 운영진들은 지금 메크로사태가 심각한걸 월드게시판만봐도 알수있는걸

 방관하고 있다는것이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마조배즈
    2011.07.05
    특히나공략게시판에 올리면 바로바로짤리지 왜냐? 공략게시판에 매크로를 올리는 자체가문제 공략게시판이 무슨 매크로징징대는곳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