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사제관계 질문이요

하이아칸 머땡 2011-07-03 11:00 698
머땡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셔요 테일즈위버 한지 이틀대는 초보인데요

 어제 사제관계를 등록 했는데

오늘 들어와보니 사제관계가 사라졌든데.. 저는 이미 17레벨이구요

재분배로 레벨6만든다음에 다시 스승구해두 대나요??

 

무자본인지라 ~_~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루
    2011.07.03
    사제 관리창의 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사라진걸로 보일수도 있으니 재접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1.07.03
    아마 최고레벨이 이미 등록이 되서 그렇게 안될꺼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