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셔요 테일즈위버 한지 이틀대는 초보인데요
어제 사제관계를 등록 했는데
오늘 들어와보니 사제관계가 사라졌든데.. 저는 이미 17레벨이구요
재분배로 레벨6만든다음에 다시 스승구해두 대나요??
무자본인지라 ~_~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루2011.07.03사제 관리창의 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사라진걸로 보일수도 있으니 재접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하이아칸 王菲2011.07.03아마 최고레벨이 이미 등록이 되서 그렇게 안될꺼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