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롱소드퀘 왜 안주죠- _-?

네냐플 은익〃 2011-07-03 10:55 385
은익〃님의 작성글 1 신고

60때 졸업을 하면서 루모리 진입퀘를 줄때가 됐는데 안주길래

65때 주나부다.. 하고있었는데 65때도 안주네요.

사냥을 하다 아무생각없이 66이 됐는데, 재분배하라는 퀘도 안주고...

이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고하면 보상은 해주는건가요?

보상 받을라면 설마 월욜까지 렙업안하고 이대로 있어야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심상리
    2011.09.14
    제 부캐도 롱소드 벚꽃비 진입퀘스트 보상 안주네요 ㄱ- 원래 떴었는데 레벨업 하고 나니 사라짐 ㄱ- 이거 어디 말할때 없나요?
1